공지사항
제목
10월06일 - 코리아펀딩 투자자님들 귀하
작성자
코리아펀딩
작성일
2020-10-06

안녕하세요? 코리아펀딩 김해동 입니다.

 

금일 역시 일부 대출 건에 대한 상환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투자유치 건 미팅이 2건 정도 진행 예정입니다. 

 

대출자분들도 추석 이후에 자금을 만들어서 부분이든 전액이든 상환 하겠다라는 의사들을 주시니 처리되는 대로 바로바로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단, 저도 외부일정을 같이 보고 있어서 자리에 들어와야만 처리가 가능하니 이점을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투자자 여러분 지금과 같은 상황은 참으로 시간을 두고 꾸준히 자금이 회수 될 때까지 기다림이라는 고단함을 이겨내야하는 고통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끝까지 최선을 다하여 모든 상황을 임하겠습니다. 

 

가뜩이나 여러 가지로 어려우실텐데 연휴의 시간을 보내고 참 여러 가지 감정들이 들어서 다소 불안함을 드리는 글을 올려 드림에 사과드립니다. 

 

투자유치 관련해서는 1차 대상기업과 대표님께서 적극적인 의사 및 진행을 하고 있음이 맞습니다, 그러나, 과정이라는 것이 있을 것입니다. 별도 법무법인을 지정하여 정상적인 절차와 확인 등의 여러 가지 단계를 거친 후에 결론에 도달할 것으로 보입니다. 모든 것을 다 내려놓고 적극적으로 임하겠습니다.

 

물론 채권추심 관련해서도 소수의 인원이지만 퇴사한 직원들이 끝까지 같이 책임을 다하겠다라는 마음으로 유채동산압류 등의 각종 채권추심 관련 업무, 행위와 협의들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또한, 코리아펀딩의 업무는 현재 중단되었지만, 예전부터 부동산 관련 카테고리를 코리아펀딩을 통하여 운영하자고자 제안한 사업자가 지금의 상황에서도 본인들이 물건과 투자자금을 직접 투자하여 100억원 규모로 자산을 운영하겠다고 하셔서 관련해서 업무를 채권추심과는 별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혹시나 사이트 등에 내용들이 게제 되었을 때 혼돈이 있을듯하여 미리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이 부문은 구체화 되면 별도 말씀드리겠습니다.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모든 경우의 수를 만들어 진행하자라는 생각과 각오로 임하겠습니다.

 

여러 가지 의견들과 질문들이 계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일일이 그에 따른 궁금증을 해소시켜드리거나 답을 드리못하는 부문에 대해서 죄송한 마음입니다.

 

그러나, 과정을 다 말씀드리게 되면 하루 종일 그것만 정리하고 답변드린다고 하면 24시간 부족할 듯하고, 혹여나 답변을 드린 부문의 오해가 발생 되었을 때 그 파장에 대한 우려가 있습니다. 

 

결국은 돈을 받아서 드리는 결과를 만들고 차곡차곡 쌓아야지만 된다라는 마음뿐입니다.

 

금일도 투자금 회수관련 많은 통화들을 하였지만, 결국은 돈이 들어오고 그걸 드려야지만 투자자분들을 이해시키고 안정을 드릴 수 있다라는 것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또한, 제 몇몇 분들은 전화 통화를 희망하셔서 이야기를 나누다 보면, 처음부터 끝까지 제가 드릴 수 있는 말씀은 죄송합니다고 투자자분들이 저에게 하실 말씀은 경찰이나 검찰에 고소한다 확답을 달라 등의 분명하게 상황이 이렇기 때문에 당연한 소통의 내용 임에도 불구하고 너무 심신이 지치고 지칩니다.

 

무엇이 무서워 더하고 덜하고의 문제는 지금 저에게 중요한 것이 아닙니다. 

 

그저 제 책임을 다하자라는 생각 뿐이고 시간이 걸리더라도 이 위기를 이겨내고 대반전의 결과를 만들자라는 각오로 임하고 있습니다. 

 

제가 이 시간을 버틸 수 있는 건 이기적으로 보이실 수 있지만 긍정의 에너지와 희망이라는 아주 단순한 단어에 몸과 마음을 대고 나아가자 담대하게 임하자라는 각오 뿐입니다.

 

투자자분들게 감히 말씀드릴 입장도 들어주실 내용도 아니지만 이점을 이해해 주심을 부탁드립니다.

 

다시한번 사과드리며, 제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오직 투자금 회수라는 타이틀에 걸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금일은 고객상담을 하는 담당자가 외부 일정이 있어서 대응이 불가능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코리아펀딩 대표이사

김해동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