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속의 코리아펀딩
코리아펀딩, 설 특별 이벤트 '(설)렘이 (날)아옵니다' 오픈
P2P금융기업 코리아펀딩이 설 명절을 맞아 준비한 이벤트 '코리아펀딩에 투자하면 (설)렘이 (날)아 옵니다'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날부터 28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명절을 기다리며 느껴지는 마음 속 설렘을 테마로 잡고 기획되었으며 설렘이라는 단어에 걸맞도록 예치금 당첨 인원을 대폭 확대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먼저 500만원 이상 투자자 전원 예치금 1만원 증정, 200만원 이상 투자자 전원 5000원 예치금 증정 등 특정 조건만 충족하면 100% 확률을 기대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에도 신규회원을 위한 특별 이벤트가 존재한다. 신규가입 후 10만원 이상 투자 시 전원 예치금 1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신규가입자에 한해서 중복 당첨 기회를 부여했다. 예를 들어 신규가입 후 200만원을 투자하면 총 1만5000원의 예치금을 증정받을 수 있다. 코리아펀딩 관계자는 “명절 기간 중 시행하는 이벤트인 만큼 보다많은 분들이 혜택을 누리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구성했다” “조건만 충족되신다면 무조건 당첨을 받으실 수 있기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코리아펀딩 김해동 대표는 “2020년을 맞이한 첫 명절코리아펀딩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연휴 보내셨으면 좋겠다”며 “이벤트 기간 동안 투자자분들이 만족하실 수 있는 상품 등록을 진행하여 투자 수익과 함께 당첨 혜택도함께 누리시길바란다.”고 말했다. 코리아펀딩 이벤트에 관련 된 내용은 해당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코리아펀딩, 설 기념 특별 이벤트 진행
[파이낸셜뉴스]P2P금융 기업 코리아펀딩이 오는 28일까지 설날 명절을 맞이해 준비한 이벤트 ‘코리아펀딩에 투자하면 (설)렘이 (날)아옵니다’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명절을 기다리며 느껴지는 마음 속 설렘을 주제로 기획됐다. 코리아펀딩은 이벤트를 통해 500만원 이상 투자자 전원에게 예치금 1만원을 증정한다. 200만원 이상 투자자 전원에게 5000원 예치금 증정 등 특정 조건만 충족하면 100% 확률을 기대할 수 있다. 신규회원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존재한다. 신규가입 후 10만원 이상 투자 시 전원 예치금 1만원을 증정한다. 신규가입자에 한해서 중복 당첨 기회를 부여했다. 예를 들어 신규가입 후 200만원을 투자하면 총 1만5000원 예치금을 증정 받을 수 있다. 코리아펀딩 김해동 대표는 “2020년을 맞이한 첫 명절 코리아펀딩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연휴 보내셨으면 좋겠다” “이벤트 기간 동안 투자자분들이 만족하실 수 있는 상품 등록을 진행해 투자 수익과 함께 당첨 혜택도 함께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P2P금융사 코리아펀딩 신년 이벤트 '행운의 20을 잡아라' 종료
이선미 기자 이선미 기자 페이스북트위터메일프린트스크랩url복사 - 2020년 첫 이벤트 행운의 20을 잡아라 종료 장외주식 전문 P2P금융사 코리아펀딩이 2020년 신년을 맞이하여 준비한 ‘행운의 20을 잡아라’ 이벤트가 성황리 종료되었다. 해당 이벤트는 특정 조건 속 무작위 당첨자 선정이 아닌 20만원 이상 투자 시 숫자 20번 단위에 해당하는 투자자를 선정하여 신세계상품권 2만원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당첨자 분석 결과 일부 투자자의 경우 한 상품에 100만원을 20만원씩 5번에 나눠 투자하거나 이벤트 기간 동안 등록되는 펀딩 상품을 20만원씩 분산 투자하여 당첨 확률을 높이는 등 여러 전략을 세우기도 했다. 이선미 기자 이선미 기자 페이스북트위터메일프린트스크랩url복사 - 2020년 첫 이벤트 행운의 20을 잡아라 종료 장외주식 전문 P2P금융사 코리아펀딩이 2020년 신년을 맞이하여 준비한 ‘행운의 20을 잡아라’ 이벤트가 성황리 종료되었다. 해당 이벤트는 특정 조건 속 무작위 당첨자 선정이 아닌 20만원 이상 투자 시 숫자 20번 단위에 해당하는 투자자를 선정하여 신세계상품권 2만원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당첨자 분석 결과 일부 투자자의 경우 한 상품에 100만원을 20만원씩 5번에 나눠 투자하거나 이벤트 기간 동안 등록되는 펀딩 상품을 20만원씩 분산 투자하여 당첨 확률을 높이는 등 여러 전략을 세우기도 했다. 해당 행사와 함께 신규회원의 경우 10만원 이상 투자 시 전원 신세계상품권 1만원 증정하여 신규 회원이 20만원 이상 투자 시 중복 당첨 또한 기대할 수 있어 이전 이벤트 대비 신규가입자 수가 대폭 증가한 것으로 코리아펀딩은 자체 분석하였다. 코리아펀딩 관계자는 “2020년 한 해 시작 새해 복과 풍성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많은 투자자분들이 재미있게 참여해주신 것 같아 감사드린다”며 “또한, 얼마 남지 않은 설날을 맞이하여 이 보다 더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코리아펀딩 김해동 대표는 “코리아펀딩은 앞으로도 투자자분들이 더욱 만족하실 수 있는 이벤트를 구성할 것이며 다양한 펀딩상품과 장외주식과 관련 된 기업분석 등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투자자와의 신뢰를 쌓아가는 대한민국 안심투자처로 지속 성장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P2P금융 코리아펀딩, 2020년 새해 이벤트 성료
장외주식 전문 P2P금융사 코리아펀딩이 2020년 신년을 맞이하여 준비한 ‘행운의 20을잡아라’ 이벤트가 투자자의 많은 참여와 함께 성황리 종료됐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특정 조건 만족 시 무작위 선정이 아닌 20만원 이상 투자 시 숫자 20번 단위에 해당하는 투자자를 선정, 신세계상품권 2만원을 증정했다. 당첨 시 투자 금액의 10%에 해당하는 이익을 기대할 수 있게 되자, 평소 대비 이벤트 관련 문의가 많았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당첨자 분석 결과 일부 투자자의 경우 한 상품에 100만원을 20만원씩 5번에 나눠 투자하거나 이벤트 기간 동안 등록되는 펀딩상품을 20만원씩 분산 투자하여 당첨 확률을 높이는 등 여러 전략을 세운 것으로 확인되었다. 또한, 신규회원의 경우 10만원 이상 투자 시 전원 신세계상품권 1만원 증정하며 20만원 이상 투자 시 중복 당첨 또한 기대할 수 있기에 당첨 혜택이 좋은 만큼 이전 이벤트 대비 신규가입자 수가 대폭 증가한 것으로 분석되었다.
코리아펀딩, ‘행운의 20을 잡아라’ 이벤트
[파이낸셜뉴스]P2P기업 코리아펀딩은 2020년 새해를 맞이해 오는 15일까지 ‘행운의 20을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코리아펀딩 측은 이벤트 기간 내 20만원 이상 투자 시 20번 단위에 해당하는 투자자를 선정해 신세계상품권 2만원을 증정한다. 신규회원은 10만원 이상 투자 시 전원 신세계상품권 1만원을 증정할 계획이다. 코리아펀딩 관계자는 “투자와 재미요소를 함께 제공하기 위해 20번 단위로 당첨자 추첨을 기획했으며 특별 금리 프로모션도 같이 진행하는 만큼 이번 혜택을 꼭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코리아펀딩, 2020년 신년이벤트 <행운의 20을 잡아라>개최
- 코리아펀딩 신년 맞이 특별 이벤트 개최 - 2020년 기념 20번 단위에 해당하는 투자자 경품 증정 P2P기업 코리아펀딩은 2020년 새해를 맞이하여 ‘행운의 20을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1월2일(목)부터 15일(수)까지 약 2주간 시행 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2020년의 숫자 20을 기반으로 투자자에게 새해 복과 행운을 선사한다는 컨셉으로 이벤트를 구성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벤트 기간 내 20만원 이상 투자 시 20번 단위에 해당하는 투자자를 선정하여 신세계상품권 2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신규회원이 10만원 이상 투자 시 신세계상품권 1만원을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중 특별 금리가 적용 된 펀딩 상품까지 함께 등록 될 예정이다. 신규회원의 경우 모든 조건 충족 시 중복 당첨을 기대할 수 있기에 평소 P2P투자에 관심이 있거나 코리아펀딩에 대한 정보를 알고 있는 투자자라면 충분히 주목해 볼만한 내용이다. 코리아펀딩 관계자는 “2020년 투자자분들이 기분 좋은 한해를 시작하실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투자와 재미요소를 함께 제공하기 위해 20번 단위로 당첨자 추첨을 기획했으며 특별 금리 프로모션도 같이 진행하는 만큼 이번 혜택을 꼭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 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코리아펀딩 김해동 대표는 “이번 이벤트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투자자분들이 만족하실 수 있는 이벤트를 구성원들과 함께 만들어 나갈 것이다. 2020년 P2P금융이 제도권 돌입을 앞두고 있는 만큼 꾸준한 성장을 통해 대한민국 안심투자처로 거듭나겠다.”라고 말했다. 코리아펀딩 1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P2P금융 코리아펀딩, '행운의 20을 잡아라' 이벤트 진행
P2P금융기업 코리아펀딩은 2020년 새해를 맞이해 ‘행운의 20을 잡아라’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2일부터 15일까지다. 이번 이벤트는 2020년의 숫자 20을 기반으로 투자자에게 새해 복과 행운을 선사한다는 콘셉트로 구성했다. 때문에 이벤트 기간 내 20만원 이상 투자 시 20번 단위에 해당하는 투자자를 선정, 신세계상품권 2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신규회원은 10만원 이상 투자 시 전원 신세계상품권 1만원을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중 특별 금리가 적용 된펀딩 상품까지 함께 등록될 예정이다. 코리아펀딩 관계자는 “2020년 투자자들이 기분 좋은 한해를 시작하실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투자와 재미 요소를 함께 제공하기 위해 20번 단위로 당첨자 추첨을 기획했으며 특별 금리 프로모션도 같이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코리아펀딩 김해동 대표는 “이번 이벤트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투자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이벤트를 구성원들과 함께 만들어 나갈 것"이라며 "2020년 P2P금융이 제도권 돌입을 앞두고 있는 만큼 꾸준한 성장을 통해 대한민국 안심 투자처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코리아펀딩, 올해 인터넷 주식청약 100% 모집
[파이낸셜뉴스]장외주식 전문 P2P기업 코리아펀딩은 지난 16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한 인터넷 주식청약을 성황리 마쳤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인터넷 주식청약은 일반 투자자를 대상으로 공모를 시행했다. 코리아펀딩은 주식을 평소 접하지 않은 투자자가 쉽고 간편하게 주식에 참여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기 위해 일반투자자를 공모 대상으로 선정했다. 5일 동안 시행 된 인터넷 주식청약 공모액은 9억9000만원이었다. 100% 모집이 완료됐다. 최종 신청 금액은 목표액 기준 130%를 돌파하는 등 투자자들의 많은 참여가 이뤄졌다.
P2P전문 코리아펀딩 인터넷 주식 청약 130% 달성
장외주식 전문 P2P기업 코리아펀딩은 지난 16~20일까지 진행된 인터넷 주식청약이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 속에 성황리 종료되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인터넷주식청약은 일반투자자를 대상으로 공모를 시행했다. 주식을 평소에 접하지 않은 투자자의 경우 주식이 다소 어렵고 복잡할 것이라는 선입견을 갖고 있는데 코리아펀딩은 이에 대한 관념을 허물고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기 위해 일반투자자를 공모 대상으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코리아펀딩, 인터넷 주식청약 성황리 진행 중
P2P금융사 코리아펀딩 인터넷 주식청약 진행 중 - 신청 금액 기준 모집 금액 대비 110%이상의 높은 참여율 P2P금융사 코리아펀딩이 진행 중인 인터넷 주식청약이 투자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인터넷 주식청약의 기간은 12월16일(월)~20일(금)까지 5일간 진행하며, 19일 기준으로 신청금액이 110%를 돌파하는 등 높은 참여율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