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펀딩 스토리
<
  • 투자자들의 핫 이슈! 코리아펀딩 신년 맞이 이벤트 2탄! 오픈
  • 2016-01-11

 

 

투자자들의 핫 이슈! 코리아펀딩 신년 맞이 이벤트 2! 오픈

 

쉬운 투자, 안전한 채권 코리아펀딩만의 인기 비결!

 

 

코리아펀딩은 지난 06일 신년을 맞이하여 오픈한 이벤트를 뜨거운 성화로 인해 하루 만에 마감한데 힘입어 11일 두 번째 이벤트를 열었다.

지난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1인당 1만원씩 투자하여 최대15천원을 돌려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500명 한정 선착순으로 투자를 진행 하고 있다.

 

최근 은행의 낮은 금리로 인해 재테크에 방향을 찾지 못한 투자자들이 P2P대출채권 투자에 많은 관심을 갖게 되었다. 그 중 코리아펀딩은 투자자들의 자산 안전을 위해 우량한 주식담보 대출이라는 강점과 동시에 두 자릿수의 높은 수익률을 가지는 특별한 대출상품을 안내하고 있다. 1호 이벤트 채권투자로 인해 합리적인 수익과 안정성을 겸비하고 있는 쉬운 개념이라는 것을 많은 사람들이 인지 한 탓인지 금일 오전 10시에 오픈한 26호 펀딩 파이온텍 주식담보 대출 채권은 오픈 한지 3분 만에 마감이 될 정도로 높은 인기를 끌었다.

 

현재 코리아펀딩에서는 이벤트 채권과 동시에 24호 채권과 25호 채권을 펀딩 진행 중이다.

그 중 24호 채권은 1.5% 금리를 더해 연 금리 12% 라는 높은 특별한 금리를 드리고 있어 투자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PC와 동시에 모바일로도 투자가 가능해 상품의 접근성이 용이한 코리아펀딩의 펀딩상품들은 은행의 예금 상품 보다 높은 수익률과 보험사의 적금 상품 보다 짧은 투자기간이라는 두 가지의 장점을 모두 지니고 있어 이에 따라 안정적인 기초자산 기반의 투자를 선호하는 수요자의 꾸준한 참여가 이어질 것으로 보여진다.

 

이벤트 상품과 함께 각 펀딩 상품의 투자는 선착순으로 마감이 되기 때문에 투자자들은 빠른 투자 신청을 해야 한다.

 

코리아펀딩의 신년맞이 2차 이벤트 채권의 기간은 11~15일까지 진행 될 예정이며 선착순 300명 투자시 종료 예정이다.

 

 

→ 코리아펀딩 이벤트 참여하기 

* 해당 체험이벤트 상품에 대한 내용을 자알 읽어보세요. 향후 카카오톡 돌발 이벤트에서 특정내용에 대한 소재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친구추가시 투자정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