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펀딩 스토리
<
  • 코리아펀딩! 이제는 1분 만에 투자 조기마감!
  • 2016-01-26

코리아펀딩! 이제는 1분만에 투자 조기마감!

1분만에 펀딩 마감!! 인기 비결이 궁금하다!

 

 

금일 26일 코리아펀딩에서는 국내 최대규모 관리자산 180조원을 운용하는 국내 대표운용사인 삼성자산운용과 화공플랜트, 에너지, 산업플랜트 등 종합엔지니어링 전문업체인 현대엔지니어의 주식담보대출채권을 10시에 오픈을 했습니다.

 


 

 

그런데 10시에 오픈을 하자마자 순식간에 투자신청과 함께 1분 만에 펀딩 마감이 되었습니다.

 

최근에 코리아펀딩에서 10시에 오픈하는 펀딩상품들은 모두 5분 이내로 마감이 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처럼 투자자들에게 코리아펀딩의 대출채권이 이렇게나 빨리 투자마감이 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첫 번째는 바로 높은 수익률 때문입니다.

코리아펀딩의 주식담보대출채권은 높은 수익률을 낼 수 있습니다.

현재 평균 이자 수익률은 10.5%에 달합니다.

은행의 예·적금상품과 비교하면 무려 6배나 높은 수익률을 낼 수 있습니다.

또한 원리금균등 상환이 아닌 만기 일시 상환방식이여서 같은 금리여도 두 배나 높은 수익률을 낼 수 있습니다.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https://koreafunding.co.kr/story/19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안전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코리아펀딩은 장외주식 전문 투자자문사에 의해서 담보의 적정 기준가격을 제공받고 안전금액 안에서의 대출비율을 측정하여 담보대출을 해줍니다. 

또한 대출기간 중 담보의 가치가 하락 하거나 대출을 상환 하지 못 할 경우 위험관리 시스템 및 반대 매매를 통해서 투자자의 안전성을 확보 합니다.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https://koreafunding.co.kr/story/21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듯 코리아펀딩은 안전성과 수익성을 모두 갖추고 있어 투자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습니다.

 

코리아펀딩 담보대출채권 투자의 인기비결, 여러분들도 함께 경험해보세요.



 
카카오톡 친구추가시 투자정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