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펀딩 스토리
<
  • 비상장주식 시장의 네트워크, 인베스트타임스 오픈
  • 2016-02-17

비상장주식 시장의 네트워크, 인베스트타임스 오픈!! 

정보 비대칭 해소하는 인베스트타임스, 투자자에게 가뭄속 단비 된다. 

 

비상장주식 담보 P2P 금융 플랫폼 코리아펀딩의 운영사인 스카이에셋은 비상장주식에 대한 

다양한 소식과 비상장 기업정보 및 투자정보를 제공하는 인베스트타임스 (http://investtimes.kr)를 오픈 하였습니다.

 


 

 

코리아펀딩에서는 비상장주식이라는 담보로 대출자에게 자금의 유동성을 마련하게 해주고, 투자자에게는 안전하면서 높은 투자수익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럼 코펀의 담보물인 비상장주식이란 무엇일까요?

비상장주식은 증권거래소나 코스닥 시작에서 거래되지 않는 주식을 말합니다.

이러한 주식은 증권사가 개입되지 않고, 주로 개인 대 개인의 거래로 이뤄지는 특성 때문에 경영상 주요 변경사항이나 결정사항 등을 코스피 또는 코스닥 상장주식처럼 불특정 다수에게 공시해야 할 의무가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약간의 위험을 안고서 사람들이 비상장주식을 보유하는 이유는 뭘까요?

바로 비상장기업이 IPO의 승인을 받고 결과적으로 상장에 성공한다면 주식 가격이 크게 뛰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잠깐, IPO(Initial Public Offering)란?

일정 규모의 기업이 주식거래시장의 상장을 위해 행하는 첫 주식공매를 말합니다.

흔히 ‘기업공개’라고도 하죠. 주식시장에서 기업의 사업성과 실적을 평가 받고, 지속적 성장을 위해 투자자들의 자금조달을 받을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는 중요한 관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기업공개하는 기업의 주식에 투자하는 것을 공모주투자(공개모집주식투자)라고 합니다.

 


 

 

코리아펀딩은 코리아펀딩의 담보물인 비상장주식, 상장을 앞둔 공모주, 그리고 기타 비상장주식에 대한 정보를 드리고자 인베스트타임스 (http://investtimes.kr) 를 오픈했습니다.

비상장주식이라는 생소한 용어와 대출채권 펀딩 페이지별로 나타나 있는 기업 분석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 인베스트타임스로 오세요.

 

 

그래서 정보의 대한 이해와 비상장주식투자에 대해 정보를 드리고자 코리아펀딩 대출채권에 투자하시는 분들과 비상장주식을 가지고 계신 대출신청자 분들, 또한 비상장주식 시장에 대해 알고 싶은 분들을 위해 인베스트타임스 (http://investtimes.kr)에서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기획기사를 무료로 제공을 해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