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펀딩 스토리
<
  • 순수 장외주식만으로도 레버리지 투자가 가능하다?
  • 2016-03-22

순수 장외주식만으로도 레버리지 투자가 가능하다?

장외주식투자자들의 고민, 코리아펀딩이 해결한다.



장외주식투자는 성장가능성이 우수하거나 상장 전에 있는 기업의 주식을 투자해 높은 투자수익을 노리는 투자인데요. 이 때문인지 많은 투자자들이 장외주식투자를 투자하고 거래를 하고 있습니다.

장외주식의 특성상 많은 정보를 얻기 힘들어 투자자 스스로 정보를 찾고 정보를 해석하고 분석하는 장외주식투자자가 많습니다.

투자에 대한 분석을 많이 하다 보니 투자자 스스로 좋은 장외주식도 많이 발굴해낼 것입니다. 하지만 장외주식은 소액거래가 아닌 거액의 거래가 주로 이루어져 좋은 장외주식을 발견하고도 투자를 하지 못하는 아쉬운 상황이 생길 겁니다.



<레버리지 투자는 투자에 대한 수익이나 손실을 확대하는 투자기법으로 지렛대 원리를 통해 간단히 설명 가능하다>

이러한 고민을 코리아펀딩이 해결하겠습니다. 코리아펀딩에서는 순수 장외주식만으로도 레버리지 투자가 가능합니다. 기존에 코리아펀딩이 없이는 울며 겨자먹기로 신용대출이나 부동산 담보 대출과 같은 방법으로 투자금을 만들고 장외주식의 레버리지를 높여 공격적인 투자가 가능했습니다. 장외주식을 갖고 있음에도 불편하게 레버리지를 높였던 예전 방식을 깨고 코리아펀딩은 보유하고 있는 장외주식만으로도 레버리지 투자를 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장외주식분석을 통해 좋은 기업을 발굴했지만 투자금이 없어 투자는 못하는 상황인데 보유하신 장외주식도 매도하긴 아쉬운 상황에서도 코리아펀딩이 해결해드리겠습니다.

아래와 같은 장외주식투자자분들 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좋은 장외주식기업을 발굴했지만 투자금이 없을 때
기존 장외주식을 매도하기 싫지만, 좋은 곳에 투자하고 싶을 때
보유하고 있는 장외주식기업의 레버리지를 더 높이고 싶을 때
장외주식의 가치가 기대보다 하락해 적극적으로 매수해야 할 때

코리아펀딩이 3~24개월간 7~15%의 중금리로 지원해드리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