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코리아펀딩 정식버전, 예치금으로 간편하게 투자하세요.
작성자
코리아펀딩
작성일
2016-04-21

코리아펀딩 정식버전, 예치금으로 간편하게 투자하세요.

안녕하세요. 코리아펀딩입니다. 코리아펀딩이 정식버전을 오픈하면서 제일 크게 바뀐 것은 예치금 계좌를 도입한 것입니다.

 

예치금 계좌가 무엇인지 궁금하신가요?
코리아펀딩에서 도입한 예치금 계좌란 펀딩 상품에 투자할 때 발생되는 입/출금 거래 전용 계좌입니다. 코리아펀딩의 예치금 계좌에 입금한 돈으로 간편하게 투자하고 필요할 때는 본인의 개인 은행 계좌로 출금신청도 가능한 계좌입니다.

 

예치금을 이용하면 어떤 점이 좋은가요?
코리아펀딩의 베타버전에서는 투자 시 코리아펀딩의 계좌로 6시간 이내에 투자금을 입금하고, 입금 순으로 투자가 확정되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투자확정 문자의 지연으로 많은 분들이 투자확정 여부를 궁금해 하셨는데요. 예치금 계좌를 도입함으로써 예치된 금액으로 바로 투자를 하는 형태로 변경되어 좀 더 간편하게 투자하고 빠르게 투자확정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코리아펀딩의 예치금 계좌는 첫 투자 시 최초 1회만 발급받으시면 한 계좌를 계속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간단한 예치금 계좌를 이용하는 방법, 차근차근 알려드리겠습니다.

 

 

<예치금 계좌 발급 방법>​



STEP1. 코리아펀딩에 로그인 후 메인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를 클릭 후 회원정보를 클릭합니다.

 

 


STEP2. 예치금 정보설정에 주민번호, 개인계좌를 입력합니다. 개인계좌는 예치금을 환급받거나 원리금을 지급받는 고객님의 실계좌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두 가지 입력사항이 끝나면 확인을 클릭해주세요. (※계좌번호의 예금주와 투자자가 일치해야합니다. 이 부분의 경우 기존 투자자들은 이미 입력되어 있습니다.)

그 후 예치금을 입금할 은행을 선택하고 발급받기을 클릭하면 고유한 예치금 계좌가 발급됩니다.

 

 

STEP3. 홈페이지 상단의 투자하기 카테고리를 클릭 후 마음에 드는 상품의 상세를 클릭합니다.

 

 

 

STEP4. 투자 정보에 대한 담보물 분석, 대출자 정보 등 투자정보 상세내역을 확인 후 투자하기를 클릭합니다.

 


STEP5. 투자금액을 입력 후 투자자 이용약관에 동의하시고 투자신청을 해주시면 투자가 완료됩니다.(※1인 최소 투자금액은 10만원이며, 최대 투자금액은 펀딩금액의 20%까지 가능합니다.)

 

앞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코리아펀딩은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