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속의 코리아펀딩
코리아펀딩 '즉시 지급 펀딩' 인기
기업금융 전문 P2P회사 코리아펀딩은 즉시 지급 서비스가 상품 오픈 10분만에 마감됐다고 22일 밝혔다. 회사 측은 즉시지급 펀딩이 큰 주목을 받을 수 있었던 가장 큰 요소로 ‘안정성’을 꼽았다. 이 상품은 확정 카드매출채권을 담보로 펀딩이 이루어진다. 이에 투자 리스크위험이 낮고 초단기 상품(평균 1~4일)인 만큼 원금회수와 이자수익이 빠르게 이루어진다는 장점이 있다. 회사 관계자는 "5월 18일~22일의 한 주간의 평균 마감시간은 10분 이내로 꾸준히 인기를 거듭하고 있다"고 전했다.
[장외주식 투자설명서] 코리아펀딩, 한 주간 장외주식 이슈 심층 분석
[이데일리TV 최애숙PD]매주 장외주식 관련된 핵심 정보만을 전달하는 ‘장외주식투자설명서 16화가 5월 21일(목) 오후 6시 30분 이데일리TV를 통해 방영되었다. 방송 첫 코너인 ’장외시장 이슈‘에서는 지난 11일 정부에서 발표한 금융데이터 거래소에 대해 살펴보았다. 금융데이터 거래소는 금융, 통신, 유통, 보건 의료, 교통, 제조 등 다양한 산업의 데이터를 사고 판매할 수 있는 플랫폼을 통칭하는 것으로 데이터를 등록 및 저장은 물론이고 검색과 추천을 통해 데이터 구매도 가능한 산업이다. 해당 데이터 산업이 활성화되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창출은 물론 기존 사업 또한 데이터 활용을 통해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코리아펀딩, 투자와 소상공인 즉시지급 펀딩
[파이낸셜뉴스] 기업금융 전문 P2P회사 코리아펀딩은 4월 출시한 즉시지급 서비스가 투자자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코리아펀딩 측은 즉시지급 펀딩이 큰 주목을 받을 수 있었던 가장 큰 요소는 ‘안정성’이라고 말한다. 해당 상품은 확정 카드매출채권을 담보로 펀딩이 이뤄진다. 때문에 투자 리스크 위험이 낮고 초단기 상품(평균 1일~4일)인 만큼 원금회수와 이자수익이 빠르게 이루어진다는 장점이 있다.
코리아펀딩, '즉시지급 펀딩 서비스' 꾸준한 인기↑
[이데일리TV 최애숙PD] 기업금융 전문 P2P회사 코리아펀딩은 올해 4월 출시한 즉시 지급 서비스가 상품 오픈 10분 만에 마감됐다고 22일 밝혔다. 회사 측은 즉시 지급 펀딩이 큰 주목을 받을 수 있었던 가장 큰 요소로 ‘안정성’을 꼽았다. 이 상품은 확정 카드 매출채권을 담보로 펀딩이 이루어진다. 이에 투자 위험이 낮고 초단기 상품(평균 1~4일)인 만큼 원금 회수와 이자 수익이 빠르게 이루어진다는 장점이 있다.
코리아펀딩, 누적 대출 3,000억 돌파 기념 이벤트
[이데일리 최애숙PD] 코리아펀딩은 5월 누적 대출액 3,000억 원 돌파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18일부터 6월 8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며, 기존 및 신규가입자를 대상으로 혜택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내 2,000만 원 이상 투자 시 20만 원을, 1,000만 원 이상 투자 시 10만 원을, 500만 원 이상 투자 시 5만 원의 시상금을 예치금 형태로 지급된다. 이는 추첨 형식으로 3,000억 원 돌파 기념인 만큼 예치금 지급 금액을 높게 설정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코리아펀딩, P2P분야 특허 보유로 경쟁력 형성
[파이낸셜뉴스] 코리아펀딩은 P2P관련 특허 등록 22건, 출원 40여건을 기반으로 경쟁력을 구축한다고 18일 밝혔다. 코리아펀딩은 장외주식, 매출채권, 동산을 담보로 설정해 사업을 영위하는 P2P기업이다.P2P금융은 핀테크 기술을 접목시켰기에 기존 금융 상품이 갖고 있던 한계성을 뛰어넘어 폭 넓은 금융상품을 탄생시킬 수 있다. 코리아펀딩은 2015년 기준 P2P금융에 대한 안정성과 전문성을 갖추기 위해 P2P대출 시스템 및 운영과 관련 된 특허를 등록 및 출원했다.
코리아펀딩, 누적대출액 3000억원 돌파
5월 현재 누적대출액 3000억 달성 코로나19 영향 속에도 꾸준한 상승세 보여 [이데일리TV 최애숙PD] 코리아펀딩은 누적대출액 3,000억원을 달성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11월 누적대출액 2,500억원을 달성한 이후 약 6개월 만이며 특히 코로나19의 영향으로 투자심리가 위축된 시장 상황 속에서도 지속적인 상승세를 보였다는 것이 괄목할만한 요소이다.
코리아펀딩, 누적대출액 3000억원 돌파
[파이낸셜뉴스] 코리아펀딩은 누적대출액 3000억원을 달성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11월 누적대출액 2500억원을 달성한 이후 약 6개월 만이다. 코리아펀딩은 기업금융 대출 시 장외주식, 매출채권, 동산 등 다양한 담보를 기반으로 투자상품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까지 누적투자건수는 22만5265건이다. 재투자율은 83%라는 수치를 기록하고 있다.
코리아펀딩, 누적 대출 3천억 달성
기업금융대출 선도기업 코리아펀딩이 13일 누적대출액 3000억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는 작년 11월 누적대출액 2500억을 달성한 이후 약 6개월만에 이뤄냈으며 특히 코로나19의 영향으로 투자심리가 위축 된 상황 속에서도 지속적인 상승세를 보였다. 코리아펀딩은 기업금융대출 시 장외주식, 매출채권, 동산 등 다양한 담보를 기반으로 투자상품을 운영하고 있다.
[장외주식 투자설명서] 코리아펀딩, 한 주간 장외주식 이슈 심층 분석
장외주식 투자설명서 15회 최근 IPO 시장 동향과 주요 이슈를 집중 조명해보는 시간! [이데일리TV 최애숙PD] 매주 장외주식 및 경제 동향의 전반적인 소식을 전하는 방송 장외주식 투자설명서 14화가 5월 14일(목) 오후 6시 30분 이데일리TV를 통해 방영되었다. 첫 코너인 ‘장외시장 이슈’ 코너에서는 첫 이슈로 지난 방송에서 소개했던 코스닥 상장을 도모한 임상시험수탁기업인 드림싸이아에스에 대해 알아보았다. 드림씨아이에스는 이전 글로벌 CRO 중 하나인 타이거메드가 인수하면서 사업 안정성이 강화되었으며 표준작업지침을 통일하여 프로젝트 시행 관련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 흑자 영업이익을 달성했다. 해당 결과는 투자자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으로 수요예측 결과는 내용에 대해 집중 분석하는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