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속의 코리아펀딩
P2P금융 코리아펀딩, 경력 개발자 채용
P2P금융 전문기업 코리아펀딩이 웹시스템 및 모바일 서비스 강화를 위한 경력 개발자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핀테크 분야의 핵심 금융산업인 만큼 그에 발맞춰 보다 발전 된 시스템을 구축하고, PC나 모바일 투자 인터페이스를 간편하게 구성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플팻폼을 구성하는 것이 이번 채용진행의 주 목표라 코리아펀딩 관계자는 전했다.
코리아펀딩의 장외기업 분석 '노터스'
CRO(임상시험수탁기관) 사업은 의약품, 식품(건강기능식품), 화장품, 화학물질, 농약 등 신물질(신약)을 탐색하고 개발하는 과정에서 제약회사 등으로부터 비임상ㆍ임상 시험 의뢰를 아웃소싱 받아 대행하는 사업이다. 이 중 신약 개발에 나선 제약·바이오 업체들이 크게 늘면서 임상 수요 역시 가파르게 확대되고 있기 때문에 CRO 사업이 급 성장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CRO사업을 영위하는 업체 중 동물 유효성 실험 분야 업계 1위를 달리고 있는 노터스라는 기업이 있다. 노터스는 2012년 4월 동물 임상의학 연구 등을 목적으로 설립한 한국동물의과학연구소에서 출발했으며 지금은 동물 임상의학 연구업, 수의학 임상 교육사업, 실험동물을 이용한 연구대행 서비스업 등을 주요 영업으로 하고 있다. 그 중 MRI/CT등 영상장비 활용, 다수의 질환동물 제작이 가능한 점이 동물 유효성 실험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는 요소이다. 노터스는 이번 주 수요예측을 진행한 뒤 개인청약을 거쳐 11월 말 상장할 예정이다.
코리아펀딩, 창립 4주년 이벤트 개최
[파이낸셜뉴스]장외주식 온라인 플랫폼 코리아펀딩은 창립 4주년을 맞이해 오는 22일까지 ‘사(4)랑하는 고객님을 위한 4주년 특별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벤트는 총 4가지로 첫 번째는 2000만원 이상 투자자 1명을 추첨해 ‘삼성 큐브 공기청정기를 증정하고 500만원 이상 투자자 2명을 추첨해 ‘테팔 초고속 블렌더’를 증정한다. 두 번째는 200만원 이상 투자자 400명을 추첨해 예치금 1만원을 증정한다. 세 번째 10만원 이상 투자한 신규고객 경우 100명을 추첨해 예치금 1만원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11월에는 특정 투자상품에 한해 높은 이자수익율을 기대할 수 있는 ‘기간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리아펀딩 관계자는 “1인 가정부터 그 이상 가정을 이루고 계신 투자자분들의 건강과 삶의 질을 향상할 수 있는 제품으로 고려했다”고 했다.
P2P금융 코리아펀딩, 창립 4주년 특별 이벤트…"당첨인원 500명 이상"
코리아펀딩은 11월 창립 4주년을 맞아 ‘사(4)랑하는 고객님을 위한 4주년 특별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이 밝혔다. 회사 측은 이벤트 기간은 이날부터 22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4주년을 기념하는 만큼 투자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보일 수 있도록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이벤트는 총 4가지로, 첫 번째는 2000만 원 이상 투자자 1명을 추첨해 ‘삼성 큐브 공기청정기'를 증정하고, 500만 원 이상 투자자 2명을 추첨해 ‘테팔 초고속 블렌더’를 증정한다. 두 번째는 200만 원 이상 투자자 400명을 추첨해 예치금 1만 원을 증정하며, 세 번째 10만 원 이상 투자한 신규고객의 경우 100명을 추첨해 예치금 1만 원을 증정한다.
코리아펀딩 장외 기업 분석자료 -엔바이오니아
일본의 수출규제가 이어지자 정부는 우리나라 산업 전반의 핵심 부품 소재 국산화를 추진했다. 특히 그동안 부진했던 부품 소재 산업 육성을 위해 장기적 안목을 갖고 법제정비와 예선 지원을 집중하겠다고 약속하였다.정부 발표 이후 핵심 부품 소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다양한 소재 산업 회사들이 코스닥 상장 준비를 하고 있다. 이 중 국내 유일 습식공정을 이용하여 핵심 소재를 개발한 엔바이오니아는 2001년 1월 16일에 설립되어 오는 10월 둘 째주 수요예측을 진행한 후 10월 말쯤 상장할 예정이다.
코리아펀딩, <한글날 맞이 초성퀴즈> 이벤트 개최
- 10월 9일 한글날 기념 초성퀴즈 정답자 109명 선정! - 특정조건 만족 시 예치금 1만원 증정 등 다채로운 이벤트 개최 새롭게 시작하는 10월을 맞이하여 코리아펀딩에서는 <한글날 맞이 초성퀴즈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 기간은 10월1일(화)부터 10월13일(일)까지 진행되며, 코리아펀딩과 연관 된 초성퀴즈를 포함하여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P2P금융 코리아펀딩, 한글날 맞이 109명 추첨 초성퀴즈 진행
새롭게 시작하는 10월을 맞아 코리아펀딩은 '한글날 맞이 초성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13일까지다. 우선 초성퀴즈 이벤트의 경우 PC 검색 창 혹은 코리아펀딩 블로그를 통해 관련된 힌트를 확인할 수 있으며, 정답은 카카오채널을 통해 전송할 수 있다. 코리아펀딩은 한글날인 ‘10월 9일’라는 단어에 의미를 두고 총 109명의 정답자를 선정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이어 200만 원 이상 투자 고객 100명을 추첨해 예치금 1만 원을 증정하며, 신규 가입자는 10만 원 이상 투자 시 전원 예치금 1만 원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 조건은 초성퀴즈와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이 경우 신규가입자는 모든 조건을 충족하면 3가지 혜택을 전부 받을 수 있다.
코리아펀딩, 쇼핑몰 연동 P2P대출 플랫폼 특허 등록
[파이낸셜뉴스] 장외주식 온라인 플랫폼 코리아펀딩은 쇼핑몰 연동 P2P대출 플랫폼에 대한 등록특허를 획득했다고 20일 밝혔다. 코리아펀딩은 지난 1월 특허 출원해 이번에 최종적으로 특허가 등록됐다. 정식 명칭은 ‘쇼핑몰 연동 P2P대출 플랫폼 운영 방법 및 그 장치’다. 코리아펀딩에 따르면 특허를 통해 투자자는 P2P투자수익과 더불어, 쇼핑 혜택을 동시에 얻을 수 있다. 즉 P2P투자를 통해 기준 금리 대비 높은 이자 수익과 함께 차주가 운영하는 쇼핑몰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거나 사전 체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차주(대출자)는 P2P대출을 신청할 때 이전 금리보다 낮은 금리로 대출이 가능한 대신 차주가 운영하는 쇼핑몰 상품을 투자자들이 유리한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다. 투자자가 쇼핑몰을 이용하면 차주는 기업 홍보와 동시에 이익 창출까지 함께 기대할 수 있다.
코리아펀딩, ‘2019 소비자의 선택’ 5년 연속 대상
[파이낸셜뉴스]코리아펀딩이 ‘2019년 소비자의 선택’ P2P금융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코리아펀딩은 이번 시상으로 5년 연속 수상을 이뤘다. 2019 소비자의 선택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전문심사위원단 심사와 한국리서치를 통한 소비자 평가를 바탕으로 한 해 동안 가치 있는 브랜드 활동을 펼친 각 부분의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한다. 코리아펀딩은 장외주식 담보를 전문으로 하는 P2P금융기업이다. 상장 가능성이 있는 중소기업 및 스타트 사업성 분석과 장외주식을 담보로 해 좋은 성과를 거두는 기업을 투자자들에게 알리고 있다.
코리아펀딩, 2019 소비자의 선택 5년 연속 대상 수상
- P2P금융부문 소비자의 선택 5년 연속 대상 수상 - 누적대출액 2400억 돌파, 꾸준한 성장 돋보여 코리아펀딩이 ‘2019년 소비자의 선택’ P2P금융서비스 부문 소비자의 선택 대상을 수상함으로 5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