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9월30일 - 코리아펀딩 투자자님들 귀하
작성자
코리아펀딩
작성일
2020-09-30

안녕하세요? 코리아펀딩 김해동 입니다.

 

가족들과의 편안함을 더해야하는 시간 불안한 마음을 드리고 있음에 죄송한 마음뿐 입니다.

 

다름아니오라 일전에 말씀 드린건인 신규투자 및 자본유치 건 확실한 의사가 있다고 전달을 받아 관련 진행이 확정되어 말씀드리고자 글을 올립니다.

 

투자자 여러분께 협상이 원만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어떤 액션을 진행하고 계신다면  좀 더 기다려 주심을 부탁 드리고 싶습니다.

 

구체적인 조건은 연휴가 끝나고 빠르게 진행하기로 합의하였으며 관련해서 추가적인 미팅도 밤낮없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내세을 것도 가진 것도 없지만 모든 것을 다 주더라도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집중 하겠습니다.

 

채권의 추심이 물론 가장 중요한 부분이나 현재 멈춰있는 코리아펀딩이 새로운 자금 수혈을 통하여 가동 됨을  가시화시켜야 투자자 여러분들의 불안감을 조금이라도 내려놓을 수 있기에 간절함이 더 한것도 있습니다.

 

신규 투자사도 문제가 발생된것을 충분히 인지하고 있음에도 대규모 추가자본 투입 및 자본주들의 참여를 통해서 큰규모의 P2P 비즈니스를 빠르게 이어나갈 계획으로 인지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우려하고 불안해하는 요소들이 생각하는 시간보다 이르게 해결될 것이라는 기대가 있습니다.

 

저는 어떤 상황의 변화가 있더라도 현재 발생된 문제들에 처리를 끝까지 남아 그 소임을 다하는것을 전제로 모든 것들을 협의 진행하고 있으니 최선을 다해 투자자님들의 입장에서서 말씀드린 100%가 회복되는 결론을 꼭 만들어 내겠습니다.

 

연휴기간에 도로소통이 원활해지는 때에 지방에 대출기업을 직접 방문하여 관련해서 협의를 할 예정입니다.

 

추석이후 더 바쁘게 움직여서 원금 회수에 집중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진행되고 있는 상황들이 원만하게 최종결론을 얻을 수 있도록 허락해 주시기를 간절히 부탁 드립니다.

 

많은 시간이 지난 것 같지만 어찌보면 이제 시작일 수 있습니다.

끝까지 자리를 지키며 부족하지만 제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코리아펀딩 대표이사

김해동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