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10월15일 - 코리아펀딩 투자자님들 귀하
작성자
코리아펀딩
작성일
2020-10-15

안녕하세요 ?코리아펀딩 김해동입니다.

 

금일은 다음 주에 있을 최종 검찰 조사 관련해서 변호사 외 미팅에 시간을 많이 할애하여, 원금회수 및 채권추심 관련해서는 업무를 상대적으로 보지 못했습니다. 

 

나름의 변호사님의 결론은 고소고발 건도 많아 질것이고 피해대상 투자자분들 많고 규모도 커서 인신의 구속 확율이 90%라는 하시는데 이야기를 듣고 나오는 길에 발걸음이 참 너무나 무거웠습니다.

 

제가 구속이 되면 모든 것들은 끝나는데 .. 

잠깐 마음이 흔들렸지만 ..

 

어차피 저는 예견된 법적인 책임이나 결론을 피할 곳도 피할 생각도 없습니다.

그저 제가 할 수 있는 도리와 끝까지 남아 책임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업무관련해서 말씀드리면 

 

이번주는 채권 회수 업무만 보기 위한 사무공간 신규 마련 및 채권팀 사무장과 담당자와 협의를 완료 다음 주부터 정상적으로 채권팀의 업무가 진행 됩니다. 이후 더 속도감 있게 자금이 회수될 수 있도록 집중하겠습니다.

 

현재 진행 중인 100억원 투자유치 건은 금일 계약을 체결 하였습니다. 

 

자금유입은 일정을 조율하여 진행될 예정이며, 대표이사 및 이사, 감사 부문의 변경과 유상증자 등 주주총회가 곧 소집 될 예정이며 별도 공지를 드리겠습니다.

 

제가 모든 것을 다 내려 놓더라도 유상증자까지 성공적으로 완료되고, 신임 대표이사 외 임직원분들이 코리아펀딩이 놀라운 숫자를 보이며 성장하는 모습을 보는 것 만으로도 만족하며. 코리아펀딩에 믿음과 신뢰로 투자해주셨던 주주님들에게 기쁨의 결실이 꼭 돌아가는 그날을 소망해 봅니다.

 

여러 가지 궁금하신 부분들과 질문하실 사항 이해가 안가는 것들이 있으실 것으로 생각됩니다만 좀 기다려 주십시오. 

 

빠른시간 안에 많은 것들이 해결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코리아펀딩 대표이사

김해동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