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10월30일 - 코리아펀딩 투자자님들 귀하
작성자
코리아펀딩
작성일
2020-10-30

안녕하세요? 코리아펀딩 김해동입니다.

 

한주간 분주하게 움직여서 결과를 내본다고 하는데 아직 제가 부족한 부문이 많은가 의욕만큼 숫자가 채워지지 않았습니다.

 

내일은 제가 검찰 조사가 오전부터 있고 늦게까지 진행 될 것으로 예상 됩니다.

 

그래도 채권팀에서는 꾸준하게 업무를 진행하고 있으며, 아직 전체 채권에 대한 파악을 진행중이지만 우선순위로 업무처리하고 있으니 좀더 안심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그간 코리아펀딩에서 채권팀 업무를 담당해주던 팀장을 다시 만났습니다.

여러 가지 업무처리 때문에 잠깐의 시간을 가졌지만, 지금 상황은 어려운 것 맞지만 우리가 다시 뭉쳐서 역할과 결과를 기대하고 기다리시는 투자자분들에게 꼭 보답을 드리고, 신뢰를 다시 얻어 더큰 회사로 성장하는 꿈을 가지고 같이 해보자 라는 제안을 했고, 조건이 분명이 전과는 다르지만 그래도 다시 돌아와 업무를 도와줄 것을 간곡하게 부탁 했습니다. 

 

확답은 아니지만 긍정적으로 판단하고 답변을 준다고 하여 마음이 얼마나 감사했는지 모릅니다. 

퇴사한 채권팀장/팀원에 다시 복귀한다면 현재 인원은 채권 회수를 위한 최상의 구성이 될 것으로입니다.

 

다시한번 부담스럽고 어려움 가운데 시간을 내준 채권팀장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투자유치 관련은 기존에 대표단에게 이야기 드린것 처럼 합의 하에 계속 협의 중 입니다.

곧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위건과는 별도로 현재 코리아펀딩파이넌스대부 홈페이지를 제작 중에 있습니다.

 

기존의 시스템은 관리하던 개발 및 관리자의 퇴사로 인하여 시스템을 업데이트 하거나 관리하기에는 한계가 있어 간단하게 만들어서 투자자분들과 소통과 채권추심 관련 업무 공유 및 보고를 하는 목적으로 기존 관련 투자자분들만 로그인이 가능한 구조로 운영할 예정입니다.

 

추가로 일전에 말씀드린 바와 같이 부동산 관련 대출 건과 기존에 원활하게 진행되던 즉시지급펀딩 그리고 100억 규모의 매출 보이며 꾸준하게 안전하게 대출 후 원금 상환 되었던 홈쇼핑 관련 펀딩 건들에 대한 대부업무 통하여 수익을 창출하여 운영비라도 충당할 예정 입니다.

해당 대출업무 진행을 위한 자본주들이 의사를 주시어 실시간 펀딩을 하는 시스템으로 진행되지 않겠지만, 대출실행 관련 결과에 대한 스토리를 계속적으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내용은 정리되는데로 다시 말씀 드리겠습니다.

 

투자자 여러분 원하시는 결과를 빠르게 드리지 못한 점 사과 드립니다.

그러나, 저는 꼭 100%라는 숫자를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만들어낼 것입니다.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절대 포기하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코리아펀딩 대표이사

김해동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