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11월06일 - 코리아펀딩 투자자님들 귀하
작성자
코리아펀딩
작성일
2020-11-06

안녕하세요? 코리아펀딩 김해동입니다.

 

오랜 만에 글을 올렸습니다.

 

투자유치 관련 투자금 입금이라는 소식을 가지고 글을 드려야겠다라는 생각으로 그간에는 채권팀 관련업무와 대출자들과의 상환방법 및 일정에 대한 협의를 계속 하였습니다.

투자기업에서는 인수에 대하 의지는 적극적이니 곧 좋을 결과로 공지를 드릴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채권팀은 일전에 말씀드린 기존 직원들의 합류를 어려울 것 같습니다. 검찰조사 등에 대한 부담감으로 인하여 필요한 경우 도움을 주는 방향으로 틀을 잡았습니다.

 

그러나, 채권팀은 법무사님외 담당상무, 부장, 팀장 등으로 구성하여 그전보다는 원활하지 않지만 꾸준하게 업무를 진행하고 있으니, 다소의 시간이 걸리더라도 양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코르나 등의 여파로 인하여 참으로 여러 가지 경제상황이 어려운 현실입니다. 그래도, 대출자분들의 상환의지와 의사는 충분히 있어 계속 협의하고 있습니다. 

 

좋은 방향으로 결과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검찰조사 관련해서도 투자유치가 성공적으로 결실을 맺을 경우, 투자자들에 대한 피해가 최소화 될수있다는 부문을 어필하여 어느 정도의 시간은 확보 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하고 있습니다.

 

여러 말씀을 드리는 것보다 상환이라는 문자를 많이 드리는 것이 가장 중요할 듯 합니다. 많은 것들이 부족한 상황이고 환경이지만, 모두가 떠나고 홀로남아 참 여러 가지 고민을 하던 때보다는 하나둘 환경들이 만들어지고 있어 그저 감사함만 가득 합니다.

 

날마다 하나님께 제가 흔들리지 않고 저의 맡은바 소임을 성실하게 이행할 수 있도록 해달라고 투자자분들에게 매일 매일이 위안이 되는 결과를 만들 수 있기를 기도하며 나아가고 있습니다.

 

요즘도 늦은 저녁까지 업무를 보고 아침에 가까운 새벽시간까지 뭔가를 계획세우고 정리하며 하루를 마감합니다.

 

끝까지 흔들리지 않고 모든 분들이 안정을 찾을 때까지 열심을 다하겠습니다.

 

한주간도 불안한 마음에 위안을 드리지 못하였음에 사과드립니다.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코리아펀딩 대표이사

김해동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