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펀딩 스토리
<
  • ‘행복한 만원의 투자’ 코리아펀딩 신년 맞이 이벤트를 열다!
  • 2016-01-06

 


행복한 만원의 투자코리아펀딩 신년 맞이 이벤트를 열다!


 단돈 1만원의 투자로 최대 5천원의 수익금과 5배의 즐거움을 함께!



코리아펀딩은 20160106일 신년을 맞이하여 행복한 만원의 투자 라는 특별한 이벤트를 열었다.

이번 이벤트는 1인당 1만원씩 투자하여 최대 15천원을 돌려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300명 한정 선착순으로 투자를 진행 하고 있다.

 

코리아펀딩은 국내 유일무이한 장외주식을 담보로 하는 P2P대출 플랫폼이다.

기술적, 제도적 요인으로 인해 기존 금융권에서 취급이 어려웠던 장외주식을 P2P 금융에 결합하여 대출상품이 없는 상황에서 적절한 포지셔닝에 성공하였고, 기존에 신용기반이였던 P2P금융시장의 틀을 깨고 장외주식을 담보로 대출자에게는 자금의 유동성을 지원하고 투자자에게는 보다 높은 수익률과 안정성을 줄 수가 있다.

이런 부분이 작용한 것인지 201511월에 오픈하여 3주만에 12억원이라는 펀딩을 성사시키며 신규P2P대출 업체 중 가장 성장속도가 빠른 곳으로 귀추가 주목 되었던 곳이다.

 

이번 이벤트는 채권투자가 합리적인 수익과 안정성을 겸비하고 있는 쉬운 개념이라는 것을 전달하기 위함이라고 전했다.

현재 코리아펀딩은 이벤트 채권과 더불어 23호채권 바디프랜드와 24호채권 YDM(옐로디지털마케팅)을 펀딩 진행 중이다. 특히 24호 채권 YDM(옐로디지털마케팅)은 앱 광고와 컨텐츠 부문에서 두각을 나타내온 회사로 시장 기대감이 높은 곳 이다. 코리아펀딩은 이러한 24호 채권 YDM(옐로디지털마케팅)의 투자 활성화를 위하여 10.5% 금리에 자체적으로 1.5%의 특별 가산금리를 더해 12%라는 놀라운 수익률을 투자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 수치는 은행의 12개월 정기예금상품과 비교 하였을 때 약 5 정도의 높은 이자수익금을 받을 수 있는 것이다.

코리아펀딩 김해동 총괄이사는 2월에는 정식 버전이 출시 될 예정으로 투자자와 대출자 모두 플랫폼과 구성 상품 면에서 한 층 더 발전된 서비스를 경험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코리아펀딩의 신년맞이 이벤트 기간은 06~15일까지 진행 될 예정이며 선착순 300명 투자시 종료 예정이다.

코리아펀딩의 이벤트 정보와 투자정보는 코리아펀딩 홈페이지(koreafunding.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보다 상세한 문의는 전화(1833-9188)를 통해 가능하다.

 

 

 

 

 



 
카카오톡 친구추가시 투자정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