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펀딩 스토리
<
  • 코리아펀딩, K-OTC 기업협회와 장외주식 활성화 위해 업무협약 체결하다.
  • 2016-02-01

코리아펀딩, K-OTC 기업협회와 장외주식 활성화 위해 업무협약 체결하다.

K-OTC 시장의 활성화 및 핀테크 산업의 성장 도모, 코리아펀딩에 대출신청해보세요.

  

 

16년02월01일 코리아펀딩은 K-OTC 기업협회와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K-OTC 시장 활성화를 위한 K-OTC 기업 주식의 유동화 지원사업’ 업무협약을 맺었습니다.

 

그럼 먼저 K-OTC 시장이란 무엇일까요??

 


 

 

K-OTC 시장은 장외주식의 매매거래를 위하여 한국금융투자협회가 개설한 장외시장으로 비상장법인의 주식을 투명하고 원활하게 거래할 수 있는 장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K-OTC 기업협회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서 코리아펀딩은 장외주식 보유한 고객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게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코리아펀딩의 장외주식담보 대출이란 무엇일까요?

코리아펀딩은 국내 유일한 장외주식을 담보로 대출을 해주는 P2P 온라인 플랫폼입니다.

 

코리아펀딩이 장외주식 담보로 대출을 해줬던 종목들은 살펴 보겠습니다.

 


 

 

이렇게나 다양한 종목들을 대출을 해주고 또 빠른 시간 안에 펀딩을 마감하며 투자 유치를 성공 하였습니다.

 

 

기존 제도권에서는 장외주식을 담보로 대출을 받기가 어렵거나, 대출이 가능 하더라도 금액이 작거나 종목이 제한되어 있었습니다.

 


 

 

하지만 코리아펀딩에서는 약 70개 이상의 장외주식 종목들을 담보로 대출을 진행 할 수가 있습니다.

 

 

코리아펀딩의 장외주식담보대출은 아주 특별합니다.

장외주식 전문 투자자문사에 의해 담보의 적정 기준가격을 제공받아서 기존 금융기관 대비 높은 유동화를 이루어 냈습니다. 금리 또한 합리적으로 반영하여서 대출자에게도 적정 대출금리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펀딩 성공한 규모만 해도 20억이 넘으며, 최근에 오픈한 에이프로젠, 네이처리퍼블릭, 신라젠 등의 주식담보대출은 5분도 안되서 투자가 마감되는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투자의 목적으로 장외주식을 보유중인데 팔기는 싫고 자금은 급하신 분들

-장외주식을 담보로 대출을 받고 싶지만 해줄만한 곳이 마땅치 않았던 분들

-장외주식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금리 대출을 대환 하시고 싶은 분들

 

이외에도 장외주식을 보유하고 계신데 자금이 필요하신 모든 분들

 


 

 

지금 바로 코리아펀딩에 대출신청 해보세요.

코리아펀딩에서 쉽고 간편하게 장외주식보유자들의 대출 고민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