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펀딩 스토리
<
  • 장외주식담보대출에 높은 투자수익금, 코리아펀딩에서만 가능한 이유!
  • 2016-02-17

장외주식담보대출에 높은 투자수익금, 코리아펀딩에서만 가능한 이유!

왜 그렇게, 돈 많은 사람이 고금리대출을 받을까요?

 

이런 질문을 받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질문은 신용대출을 하거나 특별한 담보물 없이 대출을 하는 대출자에게 투자자가 대출채권을 투자해야 할지 말아야 할지 고민할 때 적절한 질문입니다.

 


<신용대출은 사람의 신용을 평가하기 때문에 대출자의 신용이 중요하다.>

저희 코리아펀딩은 사람은 도망가도 담보로 있는 자산인 장외주식의 가치만 문제가 없다면, 투자자의 안정성이 보장되기 때문에
코리아펀딩은 사람에 대한 신용도뿐만 아니라, 담보물에 대한 가치를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집중하고 있습니다. 또한 장외주식 담보의 가치가 훼손될 시 안전장치 ( Ex)유지증거금, 반대매매 등 )를 통하여 투자금을 보호하고 있어 매우 안전합니다.

<담보대출은 담보물의 가치를 평가하기 때문에 담보물의 가치가 훼손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따라서 ‘왜 그렇게 돈 많은 사람이 고금리 대출을 받을까요?’ 라고 묻는 질문자의 원론적인 질문의 요지는  ‘코리아펀딩의 장외주식 담보 대출에 높은 금리? 안정성에는 문제가 없는 걸까요?’ 라고 생각합니다.

투자자들이 궁금해하는 부분에 대해서 말씀드리자면

담보대출이 투자에 있어 안정적이라는 것은 투자자 모두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담보대출에 높은 금리에 제공되는 대출채권에 투자할 수 있는 것이 담보에 대한 의구심을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코리아펀딩의 장외주식 담보는 다릅니다.

첫째, 전문투자자문사에 의하여 적절한 평가 금액과 합리적인 금리를 반영하여서 기존 금융기관에서 다룰 수 없는 높은 자금의 유동성을 제공합니다.
둘째, 담보자산가치의 변동을 주기적으로 파악하는 위험관리시스템을 도입하여 투자자의 안전성을 확보 합니다.

코리아펀딩의 장외주식 담보는 장외주식시장에서 거래되는 시장원리에 의해 객관적으로 평가된 기준가와 코리아펀딩의 보수적인 자체평가 모형으로 담보가치를 산출 후 대출비율을 설정해 P2P대출이 이뤄집니다. 따라서 코리아펀딩의 장외주식 담보대출은 안전합니다.

그렇다면 대출자가 담보를 갖고 ‘왜 코리아펀딩에서 P2P대출을 받지?’ 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그 이유는 장외주식은 담보로써 기술적, 제도적 요인으로 인해 기존 금융권에서는 취급이 어렵기 때문입니다.

반면에 코리아펀딩은 장외주식 담보에 있어 P2P 금융기반 P2P 매칭 기술, P2P 대출 심사 기술, 주식 담보 P2P기반 금융 기술, 주식 투자 신뢰성 평가 기술, 주식 대체 기술 부문에 대한 특허를 갖고 있어 기술적, 제도적인 방해요소를 해결해 코리아펀딩은 국내 유일무이한 장외주식을 담보로 하는 P2P대출 플랫폼입니다.

담보대출채권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이자수익을 만들 수 있는 코리아펀딩에 대해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셨나요?

투자는 튼튼한 안정성과 높은 수익성을 겸비한 코리아펀딩 온라인 플랫폼이 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