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펀딩 스토리
<
  • 2억 2천만원 모집한 법인자금대출채권 110호, 성황리에 조기 투자마감
  • 2016-05-18

2억 2천만원 모집한 법인자금대출채권 110호, 성황리에 조기 투자마감

갈수록 빨라지는 펀딩마감, 코리아펀딩의 장점은 무엇일까




 

코리아펀딩은 18일 실시한 2억 2,000만원 모집 펀딩상품에 57명의 투자자가 몰리며 펀딩이 마감됐습니다. 5월 18일부터 24일까지 7일간 진행예정이었지만 하루만에 모집이 완료되어 조기마감됐습니다.

 

이번 펀딩의 조기마감은 많은 투자자들께 매력이 있는 상품이었다는 증거라고 생각되는데요. 이번 펀딩은 법인자금대출채권 110호로 연 평균 수익률 14%, 6개월 투자기간의 투자상품으로 높은 수준의 금리, 짧은 투자기간도 한 몫 했고 투자안전장치가 많아 안전하게 투자가능했습니다.

 

펀딩신청자는 법인으로 기업과 개인의 재무설계 및 투자컨설팅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며 고객의 요구를 단순 수행하는 역할을 넘어 성공적인 재무 목표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가장 적합한 방법을 제시하며 그것을 실제로 실현해 낼 수 있는 종합 재무 컨설팅 회사를 지향하는 기업입니다.

 

이번 법인자금대출채권 110호로 대출신청한 법인은 사업확장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법인이 소유하고 있는 바이오플러스 주식을 담보설정해 펀딩신청했습니다.

 

바이오플러스는 특허기술을 적용하여 만든 히알루론산 필러를 통해 수입품이 점유하던 국내 필러 시장에서 꾸준히 점유율을 높여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중국을 중심으로 점점 더 커지고 있는 미용∙성형 시장의 상황 역시 긍정적요인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바이오플러스의 가격경쟁력은 물론 수입품에 뒤지지 않는 효능을 입증하며 국내를 넘어 전세계 시장으로 활동 무대를 넓혀 나가고 있습니다. 바이오플러스의 수익성은 더욱 증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법인자금대출채권 110호는 투자자보호를 위해 각별히 신경 쓴 스페셜채권이었는데요. 펀딩을 신청한 기업의 바이오플러스 주식뿐만 아니라 임대보증금까지 담보설정했습니다. 또한 대표이사의 연대보증 대출채권의 공증을 통해 투자자 보호장치를 설정했습니다.

 

코리아펀딩에서는 이번 펀딩 뿐만 아니라 19일(목) 10시에 다양한 펀딩이 준비 되어있습니다. 3분만에 성황리에 마감했던 블라인드펀딩 1호에 이어 2호 상품이 연 금리 15%로 4억원을 모집할 예정입니다. 또한 특별한 법인자금대출채권이 준비 되어 있으니 많은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