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펀딩 스토리
<
  • P2P금융 투자자들을 위한 목요일, 코펀데이 행사 주최
  • 2016-05-24

P2P금융 투자자들을 위한 목요일, 코펀데이 행사 주최 

매주 목요일 코펀강남센터에서 P2P투자상품에 대한 설명회 진행 


 

 

한국에서 P2P금융이 시작된 지 어느덧 2년, 아직까지도 제대로 된 P2P금융에 대한 투자설명회가 없었는데요. P2P금융을 알고 투자해본 경험이 있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P2P금융의 장점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P2P금융을 투자했던 투자자들의 재투자율이 높은 것을 미뤄 짐작해볼 수 있는데요. P2P금융에 투자해봤던 투자자들이 다시 다른 투자자에게 복잡한 P2P금융상품에 대해 설명하기 어려웠던 것이 사실입니다.

 

‘P2P금융, 투자자한테 참 좋은데… 어떻게 표현할 방법이 없네’

 

광고에서 많이 봤을 내용인데요. P2P금융에 투자경험했던 투자자들의 마음이 딱 이 마음이 아닌가 싶습니다. 

 

하지만, 위와 같은 광고를 찍은 대표는 제품의 품질 등을 허위, 과대 광고한 혐의로 기소되기도 했는데요(결론은 무죄).

우리 P2P금융투자자들도 이러한 오해를 살 순 없겠죠?

 

그래서 코리아펀딩에서 준비했습니다. 오직 ‘P2P금융’ 투자자들을 위한 코펀데이

매주 목요일 코펀강남센터에서는 P2P금융플랫폼을 통해 연결되는 투자상품에 대한 투자 설명회가 진행됩니다. 투자자분들에게 P2P금융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전달하며 궁금한 부분은 현장에서 바로 상담해 드립니다.

 

코리아펀딩이 자신있게 추천하는 P2P대출 투자상품은 다음과 같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투자위험에서 벗어나 안정적으로 수익을 낼 수 있는 P2P금융상품, 투자의 궁극적인 목표인 수익률이 높은 P2P금융상품, 투자에 대한 이해가 쉽고 편안하게 접근할 수 있는 구조로 구성되어있는 P2P금융상품.

 

이렇듯이 P2P금융상품은 투자상품으로서 필요조건을 두루 갖춘 팔방미인의 투자상품인데요. 아직까지 많은 관심을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코리아펀딩은 코펀데이를 통해 핀테크의 열풍과 함께 관심을 받고 있는 P2P금융을 통한 재테크에 관심을 갖게 해드리겠습니다.

투자자 여러분들의 성공적인 P2P금융투자 입문을 위해 코펀 강남센터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코펀강남센터는 P2P금융투자자, 예비창업자, 재무설계사, 대출희망자가 함께 모여서 투자에 대한 의견을 교환하고 핀테크 산업의 발전에 관한 비전을 공유하는 커뮤니케이션 공간이 되겠습니다.

 


 

코펀데이 참석은 고객센터 1833-9188 로 신청 후 가능 합니다.

코리아펀딩 강남센터 주소는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42-27 세진빌딩3층'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