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펀딩 스토리
<
  • 주식투자도 좋지만 P2P투자로 더 나은 미래를 준비하세요!
  • 2016-09-08

주식투자도 좋지만 P2P투자로 더 나은 미래를 준비하세요!
주식대박은 있다! 하지만 나에겐 없다! 안정적이고 꾸준한 수익률을 쫓아야한다.

 

주식대박? ‘청담동 주식부자’가 주는 교훈
‘청담동 주식부자’로 불리며 비상장주식 투자의 최고 전문가로 행세해 왔던 그를 장외주식투자를 접해봤던 투자자라면 한번씩 들어보셨을 텐데요.

 

하지만 현재 그의 말로를 보자면 흙수저로 태어나 막노동과 나이트클럽 웨이터를 전전했지만, 비상장주식 투자를 통해 수천억대 자산가가 되는 것은 허상일 수 있다는 교훈을 주었습니다.

 

투자자들은 수년째 지속된 저금리 속에서 마땅한 투자처를 찾기 힘든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검증하지 않은 채 대박의 허상만을 쫓아 비상장주식에 직접 투자한다면 대부분 나락에 떨어질 것입니다.

 

따라서, 투자자들은 검증되고 대박이라는 허상보다는 기대수익률을 낮춰 진정한 투자를 해야 합니다.

 

 

 

‘안정적이고 꾸준한 수익률은 어디에?’
코리아펀딩 P2P상품 중 RGB글로벌 스페셜채권 148호가 있습니다.

한국은행은 기준금리를 또 낮춰 1.25%로 결정했는데요. 이렇게 되다보니 시중은행의 수신금리 역시 더욱 낮아질 명분을 제시했습니다.

 

하지만 RGB글로벌 스페셜 채권은 연 금리 16% 투자상품입니다. 기준금리보다 무려 12.8배나 높은 수익률입니다.

게다가 한가위를 맞아 투자수수료면제 적용되는 P2P상품입니다!

 

그래도 약하시다고요?

300만원 이상 투자하면 투자사은품이 제공되는데요.

일명, 달팽이크림(72,000원 상당)을 300만원 이상 투자자 전원에게 드리고 있습니다. 

 

연 금리로 따지면 300만원 투자시 5.7%를 추가로 드리는 셈입니다. 

 

따지고 보면 연 금리 16% + 투자사은품을 하면 21.7%나 다름없습니다.
(500만원 이상 투자하면 추첨을 통해 명품가방과 지갑을 받을 수도 있다는 사실!)

 

P2P투자, 대출형 크라우드펀딩으로서 대출자가 내 투자금을 갚지 않으면 어떡하지? 라는 생각을 할 수 있습니다.


코리아펀딩에서 RGB글로벌 스폐셜채권 투자자들에게 보여주고 있는 정보인데요.

 

RGB글로벌은 위에서 보시듯 5억원의 자금을 조달합니다. 그에 반면 제공된 담보의 평가액은 얼마인지 계산해보면 

 

자회사 주식 평가액 68억, 디엘이노베이션 주식 평가액 5억, 임대보증금 2.25억, 동산담보 2.5억 

 

대충 셈해도 75억이 넘습니다! 하지만 대출금액은 5억원이니 얼마나 안전한지 더 이상 말씀드리지 않않아 될 것 같습니다.

 

어떠셨나요? RGB글로벌 스페셜채권 148호, 높은 수익률을 가지면서 안전한 상품구조! 저금리 시대에 알맞은 투자처는 바로 이런 곳이지 않나 생각됩니다.

 

누구나 다 아는 대박은 없습니다.
오히려, 안정적인 P2P상품 구조를 이해했다면 중박정도는 바로 여기서! 쉽게 찾을 수 도 있습니다.